한국국적으로 이곳에 인컴, 재산, 크레딧 점수 모두 없는 상황에서 집을 캐쉬로 사려고 보고 있었는데 성혜연 사장님을 만나서 외국인 융자를 해주는 은행을 소개받게 되어 원래 버짓보다 2.5배를 더 올려서 집 샤핑을 다시 하기 시작했습니다. 마음에 드는 동네와 아이들 학교까지 고려하다보니 캐쉬로 사려면 방 2개짜리 콘도밖에 못사는 버짓이었는데 융자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지은지 10년도 안되는 깨끗한…
[월:] 2020년 03월
실력있는 한국 리얼터
작년에 남편 직장이 이 곳으로 옮겨지는 게 확정이 된 후부터 지인에게 성혜연 사장님을 소개받아 산호세에서 카카오톡과 전화로 현지 부동산 시장 및 각 지역 특성들 그리고 아이들 학군, 학교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었고 작년에 직접 와서 벨뷰와 인근 지역 커클랜드, 이사콰, 사마미쉬 등의 지역에 집을 보고 간 후 다시 한 번 더 와서 결국 이사콰 레이크…
경쟁을 붙여 최고가에 집을 팔아주었습니다
40년 넘게 살았던 집을 성혜연씨가 참 시원하게 팔아주었습니다. 경전철역에서 걸어서 10분거리라고 광고를 내주고 성혜연씨가 직접 스테이징을 해주어서 오래된 집이 참 고급스럽고 고풍스럽게 단장을 하게 되어 많은 오퍼를 받았습니다. 노련하게 탑3 오퍼들을 경쟁을 붙여서 가격을 높인 후 여러 컨틴전시들도 셀러인 저희에게 유리하게 딜을 해주어서 최고가에 참 깨끗하게 머리 아프지 않게시원하게 시장에 내놓은지 1주일만에 집을 팔았습니다. 한국말을…
일을 열심히 참 잘하십니다.
시애틀 UW 앞에 기숙사형 주택을 구입하고 매년 성혜연씨가 학생 테넌트들을 모아 계약해주고 여름에는 에어비앤비로 프로퍼티의 수익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습니다. 매년해주는 일인데 뵐 때마다 느끼는 것은 일을 참 열심히 잘하십니다. 저희가족이 현재 거주하는 집부터 투자용 주택 모두 성혜연씨가 골라주었는데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. – YOON, SEATTLE (U DISTRICT)
투자전문가
성혜연씨를 보면 참 빠릿빠릿하고 똑똑한 리얼터라는 생각이 항상 듭니다. 4년 전에 성혜연씨에게 주택을 구입하고 이 곳 집 값이 많이 올라서 투자용 콘도를 찾아달라고 제작년에 성혜연씨에게 부탁했는데 벨뷰 다운타운에 2019년에 새로 분양하는 콘도가 있다고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이번에 새 콘도를 구입했습니다. 콘도를 구입하자마자 테넌트도 구해주고 모든 일을 저보다 앞서나가면서 시원하게 일을 합니다. 투자상담을 하면 빨리…
모든 걸 믿고 맡기는 평생 리얼터
성혜연씨가 저희가족이 투자용으로 산 콘도의 프로퍼티 매니지먼트를 5년째 해주시고 계십니다. 이번이 3번째 테넌트인데 테넌트 들일때마다 신용과 범죄기록 스크리닝부터 인터뷰 그리고 입주와 이사나갈 때 인스펙션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이제까지 시큐리티 디파짓가지고 테넌트와 싸워본 적이 없습니다. 모든 걸 믿고 맡기는 저희집 평생 리얼터입니다 . – JANG, BELLEVUE (WOODRIDGE)
정착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고 아직도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.
한국에서 온라인 광고를 보고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. 저희 일정이 2달만에 이 곳으로 집을 사서 이주해야하는 빡빡한 일정이었는데 바쁘신 분이 시간을 빼셔서 동네별로 집 보여주시고 저희의 말도 안되는 상황과 타임라인을 다 맞춰주셔서 원하는 학군 좋은 동네에 있는 새 집에 입주할 수 있었습니다. 처음에는 벨뷰에 집을 사려고 연락을 드렸는데 저희 버짓과 아이들 성향을 들어보시더니 바뗄에 노쓰크릭이라는 동네를…
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참 잘해주십니다.
한국에서 갑자기 시애틀로 발령을 받아 이주하게 되었는데 이곳에 대해 잘 몰라서 선뜻 집부터 사기 망설여져서 1년 렌트를 살고 집을 사게 되었습니다. 성혜연 사장님께서 저희 집 구입 버짓과 아이들 학년을 들어보시더니 렌트를 구해주신 동네가 벨뷰 레이크몬트였고 1년동안 이곳 저곳 다녀주시면서 집을 보여주셨습니다. 결국 렌트살던 동네에 집을 구입하였는데 왜 처음부터 여기에 렌트를 구해주셨는지 그리고 저희 버짓과 아이들…
빠른 답변과 꼼꼼한 일처리
EB-5로 영주권을 받고 성혜연씨의 도움으로 미국에서의 첫 집장만을 하였습니다. 이 곳에 살면서 지난 2년간 집을 사기위해 여러 리얼터를 만나서 집을 보러 다녔었는데 집을 보러다닐 때마다 푸쉬하지 않으셔서 맘 편하게 여러집을 보고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. 미국에서의 집 구입이 처음이라 궁금한 것들을 수시로 여쭤봤었는데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질문을 드릴때마다 답변이 빠르셨고, 집 계약에 들어가면서 꼼꼼하게 여러 절차를…